영화 포스터 2종. [사진=홈초이스]
영화 포스터 2종. [사진=홈초이스]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홈초이스가 LG헬로비전,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영화 ‘밀수’와 ‘콘크리트 유토피아’에 고객 감사 앵콜 프로모션을 개시했다.

두 영화는 26일 런칭 이후 꾸준한 인기로 현재 모두 TOP 10을 유지하며 안방극장에서 활약 중이다. 이번 고객 감사 앵콜 프로모션은 다음달 6일까지 전국 케이블TV에서 진행된다.

영화 ‘밀수’는 류승완 감독의 신작으로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이다.

2023년 한국 영화 중 두번째로 손익분기점을 돌파한 영화로 대만, 홍콩, 태국, 싱가포르, 일본 등 아시아 주요 국가를 넘어 북미, 영국, 호주, 뉴질랜드, 독일, 프랑스, 스페인 등 대부분의 국가에 모두 판매되며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영화이다.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된 서울에서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에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로 생존 앞에서의 현실적인 인간 군상을 실감나게 그려냈다.

포브스(Forbes) 2023년 토론토 국제영화제 기대작 10선에 선정되며 큰 화제를 모았으며,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 김선영 등 명품 배우들의 열연과 독창적인 세계관을 다채롭게 담아내 재난 영화의 신세계라는 호평을 받으며 개봉 16일만에 누적 관객수 300만명을 돌파해 대세 영화임을 입증해냈다.

극장가에 이어 안방극장까지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밀수’와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LG헬로비전,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VOD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