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쏘카]
[사진=쏘카]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쏘카는 온라인 여행시스템 전문기업 ㈜엘에스컴퍼니와 제휴를 통해 투어패스와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쏘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오는 12월 22일까지 경기, 인천, 제주, 부산, 강릉 등 5개 지역 투어패스 구매 고객에게 쏘카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투어패스는 유료 관광지 입장, 카페·공연·액티비티 등 지역별 다양한 콘텐츠를 바코드 하나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국내 대표 여행지로 꼽히는 제주, 부산, 강릉 투어패스를 구매 고객에게는 쏘카 대여료 60% 할인 혜택이 제공한다. 쿠폰 최소 11시간 이상 대여 시 차종에 상관없이 적용이 가능하다.

경기와 인천 지역 투어패스를 구매하면 특가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을 적용하면 24시간~30시간 기준 중형(쏘나타, K5 등) 이하의 차종을 할인된 가격에 대여할 수 있다. 쿠폰은 투어패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발송되는 알림톡 내 URL을 통해 받을 수 있고, 자세한 쿠폰 등록 및 사용 방법은 쏘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윤진 쏘카 대외협력사업팀장은 “투어패스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쏘카와 함께 지역 곳곳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동하며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점점 다양해지는 이동 수요에 맞춰 외부 채널들과의 협업을 확대하는 한편 더 많은 사람들이 쏘카를 통해 합리적이고 편리한 이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