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파라다이스그룹이 최근 전청조를 둘러싼 논란 진화에 나섰다. 특히 전청조씨가 파라다이스그룹 회장의 혼외자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파라다이스그룹은 26일 공개한 입장문에서 “전청조와 관련된 기사를 통해 당사에 대한 근거없는 내용이 온라인 상에서 무분별하게 유포·게시되면서 당사의 명예를 심대하게 훼손하고 기업 이미지를 크게 실추시키고 있다”며 “전씨의 사기 혐의와 관련해 파라다이스 혼외자라고 주장하는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표하며,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악의적인 비방, 인신공격 등 게시글에 대해 엄중하게 법적 대응할 방침”이라며 “당사와 관련해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보도를 자제해주길 당부하며, 당사의 명예를 실추시킬 수 있는 과도하고 자극적인 보도 또한 삼가해 줄 것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전청조는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의 재혼자로 알려졌으나 사기 전과 등 과거 범죄 이력이 제기됐다. 이후 전청조는 남현희 측의 신고로 26일 경찰에 체포 후 석방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