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행사 이미지. [사진=이마트]
                          이마트 행사 이미지. [사진=이마트]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이마트는 오는 27일부터 11월 1일까지 ‘반값 킹크랩’, ‘반값 한우’, ‘과일 전품목 대상 상품권 증정’ 등의 다양한 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리는 킹크랩 행사의 경우 100g당 5880원으로 지난주보다(100g당 5980원) 더 저렴하게 ‘반값 킹크랩’ 행사를 추가 진행한다.

행사 물량은 올해 최대인 20톤이며, 지난주 행사 물량의 약 3배 이상으로 준비해 더욱 더 많은 고객들이 킹크랩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어 이마트는 농림축산식품부, 전국한우협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한우데이’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5일간 한우(냉장) 전품목 대상으로 행사카드 전액 결제시 40% 할인해준다.

특히 고객 선호가 높은 ‘한우 등심’ 부위는 토/일요일 양 일간만 기존 40% 할인에 추가로 10% 할인을 더 적용해 최대 50% 할인해준다.

이에 주말간 일반 한우 등심 1등급을 구매할 경우 100g당 정상가 1만2380원에서 50% 할인된 행사가 6190원이며, 월~수요일 구매시에는 정상가에서 40% 할인된 행사가 7428원이다.

노승민 한우바이어는 “약 3주전부터 신선한 한우 물량을 사전에 확보했으며 직영시설인 이마트 미트센터 등을 통해 저장/숙성 시켜 맛을 높였다”며 이번 ‘한우데이’의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질을 강조했다.

이외에도 이마트는 오는 토요일과 일요일 2일간 과일 전품목 대상으로 행사카드 3/6/9만원 전액 결제시 신세계상품권 1/2/3만원을 증정하여 최대 33% 할인혜택 효과를 제공한다.

올해 과일은 폭염, 폭우 등 이상기후 여파로 작황이 좋지 않아 대체로 시세가 상승하며 고객들이 구매하는데 부담이 됐기에, 이를 덜어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마트 황운기 상품본부장은 “추석이 한 달 경과한 시점에, 다시 장을 보기 위해 찾아온 고객들이 가장 열광할 수 있는 핫한 상품으로 이번주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할인점이라는 업의 본질에 맞게 물가 안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