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슬로프 전경 [사진=모나 용평]
리조트 슬로프 전경 [사진=모나 용평]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우정연 기자] 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이하 모나 용평)는 ‘X5 시즌패스’ 할인 이벤트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할인은 티몬에서 30일 단 하루만 진행한다.

‘X5 시즌패스’를 구매하면 모나 용평을 비롯해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엘리시안 강촌, 에덴밸리 리조트 스키장 5곳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또 19세 이하 자녀 시즌권(1인 1매) 무료 지급과 에버랜드, 레고랜드, 살로몬, 가민, 아이나비 등 다양한 제휴사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할인 기간 ‘X5 시즌패스’를 구매하면 최대 2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져 성인 기준 40만8000원에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후로는 가격이 오른다.

모나 용평은 ‘X5 시즌패스’를 구매 고객에게 객실, 리프트, 렌탈, 관광 케이블카, 미디어아트 뮤지엄 ‘딥다이브’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시즌을 위해 30대의 신규 제설기를 추가하고 전체 슬로프의 LED 조명을 보강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모나 용평의 23/24 시즌 오픈일은 오는 11월 24일이며 세레머니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모나 용평 담당자는 “이번 겨울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최상의 슬로프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설 개선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 ‘X5 시즌패스’ 마지막 할인 이벤트로 많은 고객이 모나 용평을 찾아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