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오가 솔루션 비즈니스 전문 기업으로 변화하고 있다. [사진=위메프오]
위메프오가 솔루션 비즈니스 전문 기업으로 변화하고 있다. [사진=위메프오]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위메프오가 솔루션 비즈니스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25일 위메프오에 따르면, D2C 플랫폼 위메프오 플러스를 선보인 이후 누적 126개 프랜차이즈가 참여한 가운데, 현재 64개사가 자체앱 개발을 마쳤다. 

더불어 9월 기준 위메프오플러스를 활용하는 오프라인 매장은 연초 대비 3배 늘었고, 거래액 또한 4배 가까이 급증했다.

위메프오 플러스는 위메프오가 운영중인 D2C(Direct to Consumer) 솔루션 플랫폼으로 프랜차이즈의 배달앱 개발을 지원한다. 특히 단순 앱 개발을 넘어 온라인 주문부터 VIP멤버십, 정기구독 등 다채로운 고객관리 서비스도 제공하며 종합 솔루션 플랫폼으로 나아가고 있다.

앞으로 위메프오는 오프라인 매장 주문을 간소화해주는 자동화 솔루션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참여 프랜차이즈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10월말 7번가피자에 이어 11월초에는 자담치킨도 위메프오 플러스와 함께 자사앱을 론칭하며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위메프오 관계자는 “위메프오 플러스로 배달시장에서 파트너 성장을 지원하는 솔루션 비즈니스 전문 기업으로 사업 방향을 강화하고 있다”며 “프랜차이즈와 외식업 사장님들의 배달앱 수수료 부담을 덜며 브랜드를 확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위메프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