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이 최대 30% 할인된 객실 요금을 예약할 수 있는 ‘소공30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서울이 최대 30% 할인된 객실 요금을 예약할 수 있는 ‘소공30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롯데호텔 서울]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롯데호텔 서울은 최대 30% 할인된 객실 요금을 예약할 수 있는 ‘소공30데이’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소공30데이는 ‘매월 30일, 단 30시간 동안 최대 30% 할인 혜택’을 골자로 한 롯데호텔 서울의 정기 행사이다. 지난 3월 첫선을 보인 이후 3달만에 판매객실 수가 2배로 뛰는 등 간판 프로모션으로 자리잡았다.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오는 30일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후 4시까지 롯데호텔의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투숙기간은 호텔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연시에 맞춰 종래의 2개월에서 3개월로 1개월 연장됐다. 객실 예약 후 다음달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룸온리(Room Only), 캐릭터룸, 라운지 특전의 3종 상품 중 택할 수 있으며 룸온리 상품의 경우 최저 22만원대(세금 및 봉사료 불포함)에 판매한다. 캐릭터룸 상품은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의 캐릭터 굿즈로 채운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소공30데이에서는 지난 10월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34층에 문을 연 신규 라운지 ‘라심(La Cime)‘ 이용이 가능한 상품도 선보인다.

‘최정상(Cime)’을 뜻하는 프랑스어에서 따온 라심은 이그제큐티브 타워 내 프리미어급 이상 객실에 머무는 투숙객을 위해 특화된 고급 스카이 라운지이다. 서울의 최심장부인 을지로∙시청 일대 CBD(도심업무지구)의 스카이라인은 물론 남산까지 한 눈에 들어오는 조망이 특징이다.

신규 라운지에서는 더욱 향상된 F&B 서비스가 제공되어 뷔페식 조식 서비스, 소믈리에가 엄선한 샴페인 포함 9종의 와인과 6종의 위스키, 전문 믹솔로지스트의 시그니처 칵테일, 셰프의 즉석 요리 등을 시간대별로 경험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마케팅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게스트 라운지를 표방하는 라심을 비롯한 3종의 호캉스 상품을 좀처럼 보기 힘든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행사”라며 “소공30데이 객실료의 3%를 지역사회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3°C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어 연말을 위한 착한 소비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