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분수광장에서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디저트 티니핑 페스타'가 열리고 있다. [사진=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분수광장에서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디저트 티니핑 페스타'가 열리고 있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신세계사이먼이 21~22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개최하는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에서 쇼핑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혜택과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해외 명품부터 컨템포러리∙스포츠∙아웃도어∙골프∙키즈∙리빙 등 전 장르 750여개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적으로 준비한 쇼핑 혜택이 연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연이은 고물가에 소비자 부담은 덜고 ‘득템’의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발 빠르게 아울렛을 찾아 쇼핑을 즐기는 얼리버드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한 멤버십 회원 하루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1만원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신세계 아울렛 앱(APP)에 로그인하고 ‘SUPER SATURDAY 얼리버드 스타벅스 1만원권’ 쿠폰을 받은 뒤 점별 증정 장소를 방문하면 된다.

전점 공통으로 쇼핑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은행사도 선보인다. 삼성/신한카드로 당일 100만원 이상(단, 여주점은 2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25만원까지 증정한다.

부산에 이어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두터운 유아동 팬덤층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 ‘캐치! 티니핑’을 비롯해 룰루팝, 미니특공대 등 다양한 콘텐츠가 가족단위 고객을 반긴다.

오는 11월 12일까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 아동 종합관 주변으로는 ‘티니핑 파티 위드 프렌즈’가 진행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의류, 액세서리, 완구 등 다양한 캐릭터 인기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포토존, 스티커 사진기, 게임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는 물론 솜사탕, 아이스크림, 팝콘 등 나들이 기분을 선사하는 맛있는 간식도 선보인다. 하루 4차례 캐치! 티니핑 캐릭터와 함께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인형탈 포토 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안내센터를 방문해 아울렛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캐치! 티니핑 음료를 선착순 증정한다.

더불어,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디저트 티니핑 페스타’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21일 오후 1시와 3시에는 티니핑의 4번째 시즌 주제곡을 함께 따라 부르고 즐길 수 있는 싱어롱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주말과 공휴일에는 팝업 스토어 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으로 베리 하츄핑 풍선을 선착순 증정하며, 신세계 아울렛 멤버십 회원에게는 캐치! 티니핑 음료를 선착순 증정한다.

아울러 22일 오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 명품 광장에서는 신비하고 화려한 볼거리로 가득한 ‘벌룬 매직쇼’ 공연을 두 차례 펼치고 쇼핑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한다.

한편,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쇼핑 축제를 고객들이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이틀간 연장 영업을 실시한다.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