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엑소바이옴코리아 헬시엑소]
[사진=엑소바이옴코리아 헬시엑소]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엑소바이옴코리아 헬시엑소가 9월 20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1위’ 인증식에서 “건강식품 (헬스&이너뷰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퍼스널 이너뷰티 브랜드인 헬시엑소는 채움과 비움의 반복적인 루틴으로 불균형이 된 인체의 영양소에 반드시 필요한 에너지는 보충해주고 잔류한 노폐물은 비워주는 이너뷰티의 올바른 다룸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웰니스 브랜드이다.

주요 제품은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시서스 추출물 ‘CQR-300’이 함유돼 있는 시서스 엑소 다이어트, 질 유래 유산균 및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이 함유돼 있는 이뮨 엑소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곡물 맛의 칼로리 부담을 낮춘 다이어트 프로틴 쉐이크 이너바프가 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1위를 수상한 최이정 상무이사는 "최근 이너뷰티 시장이 다양하고 다각화되어 가고 있는 시점에 이렇게 결과를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변화하고 있는 시장에 맞춰 고객 맞춤형 다이어트&뉴트리션&웰니스 바이블 브랜드가 되도록 집중할 것이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