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밀크티]
[사진=밀크티]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의 초등 학습지 밀크티가 오는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 생물을 그려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7일부터 22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이번 천재교과서 밀크T초등 이벤트는 독도에 사는 다양한 동물과 식물을 살펴보고, 독도 생태계를 지키는 마음을 키우고자 마련됐다.

천재교육 밀크티 학습생들은 XR(확장 현실) 콘텐츠 중 ‘독도 탐험’을 학습하고, 독도에 사는 동식물을 그림으로 그려 제출하면 된다.

독도 탐험은 독도에 사는 해양 생물과 조류, 곤충과 식물을 XR로 구현해 놓은 천재교과서 밀크T의 디지털 역사 체험 콘텐츠다. 손으로 드래그하고 360도 회전하며 독도의 자연경관 이곳저곳을 관찰할 수 있어, 마치 독도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학습생에게 천재교육 밀크티 포인트 150cup을 제공하며, 75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초등학교 교과서 공부는 물론 다양한 사회, 역사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초등은 현재 무료 체험 신청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