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탁 분당차여성병원 원장(맨 왼쪽)을 비롯한 의료진이 임산부의 날을 맞아 아기를 위한 DIY 키트를 산모에게 선물하고 있다. [사진=차의과대학교]
김영탁 분당차여성병원 원장(맨 왼쪽)을 비롯한 의료진이 임산부의 날을 맞아 아기를 위한 DIY 키트를 산모에게 선물하고 있다. [사진=차의과대학교]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차 의과학대학교 강남차여성병원, 분당차여성병원, 일산차병원, 구미차병원이 10일 임산부를 대상으로 ‘임산부의 날’ 이벤트를 진행했다.

강남차여성병원은 내원하는 임산부를 대상으로 태교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강남차여성병원 1층 로비에서 하프연주회를 진행했다. 또 선착순 200명에게 음료와 무릎담요 파우치, 물티슈, 손수건, 세제, 크림, 립밤 등 임산부와 아기를 위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 강남차여성병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임산부 배려 캠페인 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분당차여성병원은 임산부고객들의 편안한 심신을 위한 오케스트라 공연이 진행된다. 외래진료실 앞에서는 ‘아기를 위한 DIY 키트’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참여하는 임산부들은 신생아를 위한 짱구베개, 아기신발, 애착인형, 딸랑이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았다. 또 태담나무 이벤트를 개최해 예비부모가 처음으로 아기에게 편지를 작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태담나무에 카드를 걸어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했다. 분당차여성병원 인스타그램에서도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산차병원이 준비한 이번임산부의 날 행사는 ‘너와 함께 찍는 첫 번째 가족사진 이벤트’다. 임산부는 초음파 사진으로 마주하게 되는 뱃속 아이와 함께 병원의 파라다이스 가든과 산과 외래 공간 등에서 핸드폰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이를 현장에서 인증하면 돌림판을 돌려 선물을 증정한다. 160명의 임산부에게 브라이텍스 회전형 카시트, 멕시토시 바구니 카시트, 에버셀 블랙스킨케어 세트, 궁중비책 프리뮨 트라이얼 키트, 산리오 텀블러, 간식 선물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구미차병원은 산부인과에 내원하는 임산부를 대상으로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외래와 산부인과 병동 방문 인증 사진을 SNS에 남기면, 오가닉 신생아 출산 세트 5종, 에버셀 블랙스킨케어 세트, 신세계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