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머리속의지우개 영화포스터. [사진=홈초이스]
내머리속의지우개 영화포스터. [사진=홈초이스]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홈초이스 ‘주말N영화’에 오는 7일 정우성, 손예진 주연의 영화 '내 머리속의 지우개'가 방영될 예정이다.

영화 ‘내 머리속의 지우개’는 가슴 저린 사랑을 그린 한국형 정통 멜로 영화로 알츠하이머로 점점 기억을 잃어가는 아내와 그런 아내를 사랑하는 남편의 이야기를 절절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아직도 국내 관객들이 최고의 멜로 영화로 손꼽는 작품으로 손예진과 정우성의 명품 연기와 눈물을 멈출 수 없는 가슴 아픈 러브 스토리를 담았다. 개봉 당시 3주 연속 박스 오피스 1위라는 흥행 기록을 남기며 개봉 당시 '지우개'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배성호 홈초이스 콘텐츠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달에는 가을 로맨스 컨셉으로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를 시작으로 김명민, 하지원 주연의 ‘내 사랑 내 곁에’, 신세경 주연의 ‘푸른 소금’, 박해일, 김혜수 주연의 ‘모던보이’까지 방영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주말N영화’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케이블TV 방송사들이 지난 해 6월부터 개시한 명작영화 프로그램으로 매주 다채로운 테마와 컨셉에 맞게 영화를 선별해 방영한다.

‘주말N영화’는 케이블TV 지역채널(LG헬로비전, SKB, HCN, CMB, 딜라이브, KCTV제주방송, KCTV광주방송, 서경방송, 아름방송, 금강방송, 푸른방송, 남인천방송, CCS충북방송, JCN울산중앙방송)에서 매주 토요일 밤 9~11시 시간대에 방송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