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늘의집]
[사진=오늘의집]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오늘의집은 4일 세계 동물의 날을 기념해 반려동물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코코야 고마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코야 고마워' 기획전에는 펫토리아, 울리, 펫토, 하림펫푸드, 핏펫, 일룸, 로얄캐닌, 릿첼, 멀리 등 인기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을 통해 브랜드별 신제품부터 인기 상품까지 다양한 반려동물용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세계 동물의 날을 기념한 원데이 핫딜도 진행된다. 4일 딱 하루만 진행되는 ‘1004 특가 원데이 핫딜'에서는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상품을 선착순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오늘의집은 이번 ‘코코야 고마워' 기획전을 맞아 카카오페이와 함께 특별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코코야 고마워'에서 판매 중인 모든 상품에 대해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3만원 한도 내에서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세계 동물의 날을 맞이해 우리집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코코야 고마워'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반려동물과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관련 상품 및 기획전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