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본격적인 겨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사진=BGF리테일] 
CU가 본격적인 겨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사진=BGF리테일]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CU는 동절기 상품을 중심으로 고객 혜택을 강화한 본격적인 겨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3일 밝혔다. 

 CU는 매월 통합 행사 외에도 1~11일 인기 상품 +1 행사인 ‘쓔퍼세일’과 오전, 오후 타임 세일인 ‘친구타임’, 고객 수요가 높은 주요 품목별 제휴카드 할인 등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달부터는 행사 상품을 겨울 모드로 전환한 것이 특징이다.

쓔퍼세일은 총 70여 종의 상품에 대해 +1 행사와 함께 BC페이북 결제 시 20% 할인을 동시에 적용한다. 특히 캔커피 5종과 따끈한 간편식 국·탕·찌개류 5종, 핫바 8종, 스타킹 등 동절기 상품을 위주로 1+1을 구성했다.

 이와 함께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겨냥해 즉석밥, 통조림, 냉동만두, 햄소시지, 완구 등을 1+1 판매하고 쌀국수, 짬뽕면, 사골곰탕떡국 등은 2+1 행사를 펼친다. 또한 스낵, 과일, 후라이드 치킨 등은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군고구마도 10월부터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 군고구마 3종에 대해 이달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해 크기별로 최저 1120원에 구매 가능하다. 맛밤과 구운 계란 4종도 같은 할인율로 판매한다.

 CU의 초저가 PB로 HEYROO 득템 시리즈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핫바 득템도 동절기 핫바 매출 성수기에 맞춰 삼성카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30% 할인한다.

이와 더불어 타임세일인 친구타임을 통해 오전 7시~9시에는 베이크하우스 405빵을 비롯한 간단한 아침식사류를, 저녁 7시~9시엔 자이언트 떡볶이 등 안주류, HEYROO 스낵 등 총 37종의 상품에 대해 BC카드와 KB국민카드 결제 시 30% 할인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CU는 예년 보다 2달 가량 앞당겨 지난달에 이미 연탄은행과 콜라보한 차별화 핫팩 3종을 출시했으며 장갑, 귀마개, 수면바지 등 방한 용품 20여 종도 잇따라 선보였다.

 get 커피는 기존 아이스에서 뜨거운 커피를 주력으로 홍보하고 있으며 겨울 간식인 호빵도 9월 중순부터 라인프렌즈의 미니니 호빵 시리즈 4종을 조기 출시했다. 최근엔 고래사 어묵과 협업한 팔도한끼 어묵탕 제육볶음, 순대볶음 국물 안주 세트도 선보였다.

임지훈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프로모션도 동절기 상품 위주로 편성해 변화하는 소비 동향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며 “10월부터 따뜻함을 강조한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등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CU #BGF리테일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