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가 가을철을 맞아 레저 특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야놀자]
야놀자가 가을철을 맞아 레저 특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야놀자]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야놀자는 가을철을 맞아 레저 특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야놀자는 오는 9일까지 레저 큐레이션 프로모션 ‘황금빛 내연휴’를 선보인다. 액티비티형, 감성형, 육아형, 힐링형 등 주요 테마를 선정하고, 고객 취향 맞춤형 인기 레저 상품 20여개를 추천한다. 추천 상품 구매 시 15% 할인 쿠폰을 3000명에게 선착순 제공하고, 결제액의 50%를 리워드로 지급한다.

테마파크 전용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29일까지 ‘놀이공원 페스타’를 통해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4일 간 대표 테마파크를 특가 판매한다. 야놀자는 매주 엄선한 놀이공원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고, 티켓 사용 완료 시 결제 금액의 30%를 리워드로 제공한다. 오는 5일에는 에버랜드 이용권을 모든 혜택 적용 시 최대 51%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가을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레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파격적인 고객 혜택으로 여가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야놀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