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
[사진=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가 27일 개봉했다.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는 바다 세계를 지배하는 빌런 상어로부터 바다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뭉친 최고의 물개 특수요원 ‘씰벤져스’의 무모하고도 용감한 도전을 그린 코믹 액션 어드벤처이다.

개봉에 앞서 진행된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실관람객들의 호평과 적극 추천 리뷰가 쏟아지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전국 메가박스에서는 씰벤져스 멤버들의 위풍당당한 모습을 간직할 수 있는 스페셜 핀뱃지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무시무시한 상어에 맞서 물개섬과 바닷속 평화를 지키기 위해 용감 무모한 작전을 벌이는 물개 특수요원들의 모습을 담아 패밀리 관객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씰벤져스 스페셜 핀뱃지는 당일 관람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28일부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 추석, 패밀리 관객들을 사로잡을 코믹 액션 어드벤처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는 전국 메가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