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가랜드]
[사진=메가랜드]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가 풍성한 추석과 수험생 합격을 기원하며 공인중개사 단강좌 및 실전교육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맞이 특별 혜택으로는 공인중개사+실전교육 주요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20~50% 할인 쿠폰을 추첨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공인중개사 모든 단강좌와 올패스, 포스트 공인중개사 2기, 경매패스, 창업사관학교 M.S.A 2기 라이브와 같은 부동산실전교육 강좌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추석 특선 강좌로 △2023 이론 총정리 △총 4회 구성의 최종 동형모의고사 △빈출포인트 족집게 10선 △2023 구원특강 △2023 시잘부 특강(고상철 교수) △2023 합격노트(김희상 교수) △2023 원포인트 정리(이송원 교수) △2023 수투감(이종호 교수)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긴 추석 연휴 동안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확실하게 하기 위해 메가랜드가 준비한 쿠폰을 활용할 강의도 함께 소개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최대 84만 원까지 할인이 제공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해당 할인 쿠폰은 9월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이후 이벤트가 마감된다. 메가랜드 추석 특선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