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알바천국]
[사진=알바천국]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알바천국은 새로운 캠페인 ‘일잘러들의 필수앱’ 온에어를 기념해 ‘갓생러, 버튼 눌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르바이트를 통해 ‘갓생(갓(God)+생(生))’을 실천하는 ‘갓생러’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알바천국 개인 및 기업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경품 즉석당첨에 도전할 수 있고, 이벤트가 종료될 때까지 총 3만개의 경품에 여러 번 당첨이 가능하다.

하루에 주어지는 즉석당첨 경품 도전 기회는 회원마다 부여된 총 5단계의 ‘갓생력’에 따라 달라진다. 구직자는 최근 1년간 알바 공고 지원 수가, 구인 기업은 최근 3개월간 채용공고 등록 수가 많을수록 높은 레벨의 갓생력을 갖게 되며 이에 따라 매일 최대 5번의 경품 도전 기회가 주어진다.

갓생력 레벨은 프로모션 진행 기간 중에도 공고 지원, 등록 등을 통해 상승시킬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내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프로모션을 공유하면 1일 1회의 추가 도전 기회도 제공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새로운 캠페인 전개와 함께 이 세상 모든 갓생러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아르바이트로 갓생을 실천 중인 일잘러라면 뛰어난 갓생력으로 풍성한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