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지난 16일 양주백석고등학교에서 ‘농어촌특별전형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2023년 양주시 농어촌특별전형 대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양주시, 2023년 양주시 농어촌특별전형 대입설명회 개최. [사진=양주시]
양주시, 2023년 양주시 농어촌특별전형 대입설명회 개최. [사진=양주시]

다양한 입시정보 제공을 위해 열린 이번 설명회는 관내 학생 및 학부모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농어촌특별전형에 대한 필요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날 설명회는 진로 진학에 경험이 많은 파주고등학교 권익현 선생님을 강사로 초빙해 참여자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설명회에 참가한 한 시민은 “막연하게만 알고 있던 농어촌특별전형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양주시는 지난 3월 고등학생 1학년 및 2학년 대상 대학 입시 설명회와 지난 6월 대입 진학박람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주제와 방식의 입시 교육을 제공해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시에 따르면 교육을 위해 살고 싶은 양주시를 만들기 위해 참여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