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콘텐츠 다봄]
[사진=콘텐츠 다봄]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가지] 웰메이드 코믹 액션 어드벤처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가 지난 20일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특별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는 바다 세계를 지배하는 빌런 상어로부터 바다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뭉친 최고의 물개 특수요원 ‘씰벤져스’의 무모하고도 용감한 도전을 그린 코믹 액션 어드벤처다.

시사회에서는 참석한 관객 전원에게 씰벤져스 멤버들의 귀염 뽀짝한 모습이 담긴 스페셜 핀뱃지 1종이 선물로 증정됐다. 뿐만 아니라, 영화 상영 전에는 증정된 핀뱃지를 착용하여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페이퍼 토이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또한 퇴장로에서는 무시무시한 상어 무리에 맞서는 최고의 물개 특수요원인 씰벤져스 멤버들 중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캐릭터를 뽑는 ‘나만의 최애 캐릭터 투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의리의리한 사고뭉치 리더 ‘퀸’부터 엉뚱발랄한 슈퍼 능력자 ‘베스’, 투덜이 경력직 요원 ‘클래거트’, 열정 만렙 괴짜 발명왕 ‘스위치’, 천하제일 자뻑왕 ‘제랄도’, 우아한 액션 여왕 ‘징’까지 영화 속에 등장했던 개성 강한 여섯 캐릭터의 이미지가 부착된 이벤트 판넬에 직접 스티커를 붙여 투표에 참여하며 씰벤져스 캐릭터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드러냈다.

치열한 투표 끝에 화려한 액션은 물론 도도함과 밀당력으로 ‘제랄도’와 관람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징’이 가장 많은 투표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고, 뒤이어 반전미와 먹짱력이 폭발하는 ‘베스’가 2위를 차지해 1위 못지 않은 인기를 드러냈다.

시상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온 가족이 같이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네이버 블로그_금**), “성인인 저도 재미있게 상영했던 것 같아요. 생생한 영상이 진짜 바닷속처럼 느껴져서~”(네이버 카페_엄**) “상어에 대항하는 물개들이 귀엽고 믿음직스러웠네요”(네이버 카페_구***) 라며 호평했다. 

한편,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는 오는 9월 27일 수요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개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