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포스터. [사진=애니메이션 포스터]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포스터. [사진=애니메이션 포스터]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뽀통령 뽀로로가 20살이 맞이해 극장판으로 찾아온다. 

뽀로로 탄생 20주년 기념작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이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했다.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은 뽀로로와 친구들이 결성한 ‘뽀로로 밴드’가 최고의 슈퍼스타를 뽑는 전 우주 공개 오디션 ‘파랑돌 슈퍼스타 선발대회’에 도전하면서 펼쳐지는 특별한 모험을 그린다.

이번 작품은 매 시리즈마다 신나는 음악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뽀로로 극장판이 시리즈 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로,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OST로 가득한 흥미진진한 모험을 예고한다.

또한, 전 우주 공개 오디션 ‘파랑돌 슈퍼스타 선발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뽀로로 밴드’로 깜짝 변신한 뽀로로와 친구들의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뽀로로 밴드’가 선사할 신나고 판타스틱한 음악과 무대 스테이지, 그리고 신비롭고 광활한 우주에서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모험을 담은 최첨단 스펙터클한 스케일, 숨은 비장의 카드와 볼거리까지 극장판 시리즈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선보인다.

또, 이번 작품은 20주년에 걸맞게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 자문단이 함께했다. 유아 시절부터 경쟁에 노출된 아이들에게 우승만이 인생의 목표가 아니라는 건강한 메세지로 정서적인 안정감을 전하고, 놀면서 생기는 기억력, 창의력, 학습력 등을 자연스럽게 습득하도록 구성해 보다 풍부한 콘텐츠를 담았다.

뽀로로 탄생 20주년 기념작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은 오는 12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