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 [사진=콘텐츠 다봄]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 [사진=콘텐츠 다봄]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올 추석  개봉을 앞둔 코믹 액션 어드벤처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는 바다 세계를 지배하는 빌런 상어로부터 바다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뭉친 최고의 물개 특수요원 ‘씰벤져스’의 무모하고도 용감한 도전을 그린 코믹 액션 어드벤처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바닷속 평화를 위협하는 상어 무리에게서 ‘더 이상 도망 다니지 않겠다’며 굳게 결심하는 용감 무모한 물개 ‘퀸’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상어와 어떻게 싸울 거냐’는 질문에 ‘퀸’은 터프함과 리더십을 겸비한 전직 특수요원 ‘클래거트’를 찾아가고, 그의 조언대로 상어와 맞서기 위한 최고의 팀 씰벤져스를 결성한다.

최고의 물개 요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멤버들이 반드시 통과해야 할 다양한 훈련 과정을 거치는 모습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와 감출 수 없는 허당끼를 느낄 수 있어 보는 이의 웃음을 유발한다.

반면 씰벤져스의 계획을 알게 된 상어 무리의 우두머리 ‘그라임스’는 빌런다운 비열함과 파괴력으로 물개들을 잡아먹기 위한 무시무시한 함정을 예고하고 있어, 과연 씰벤져스가 최강 빌런 상어 무리에 맞서 물개섬과 바닷속 평화를 지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지막으로 상어 소탕 대작전을 앞두고 천재 괴짜 발명왕 ‘스위치’의 특수 시계를 나눠 착용하던 중, 천하제일 자뻑왕 ‘제랄도’의 시계가 ‘사~랑~해’라며 뜻밖의 깜찍한 소리를 내자 허세 가득한 카리스마는 온데간데없이 사라지고 경악을 금치 못하는 코믹한 표정을 짓는 등 귀여운 반전 매력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카>와 <리오>의 제작진이 참여한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는 실제 바닷속을 체험하는 듯한 생생한 쾌감을 선사하는 수준 높고 화려한 수중 액션씬은 물론, 팀으로 하나가 된 물개 특수요원들의 기상천외한 합동 작전은 끊임없는 웃음을 선사해 추석 연휴 극장을 찾을 패밀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렇듯 최고의 팀워크와 화려한 볼거리를 예고하며 패밀리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코믹 액션 어드벤처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는 올 추석 메가박스 개봉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