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 캐릭터 포스터 7종. [사진=올엠]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 캐릭터 포스터 7종. [사진=올엠]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코믹 액션 어드벤처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가 캐릭터 포스터 7종을 공개했다.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는 바다 세계를 지배하는 빌런 상어로부터 바다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뭉친 최고의 물개 특수요원 ‘씰벤져스’의 무모하고도 용감한 도전을 그린 코믹 액션 어드벤처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7종은 파워와 스피드, 전투력까지 모두 갖춘 씰벤져스 멤버들과 그들을 위협하는 바다의 최강 빌런 상어 무리의 우두머리 ‘그라임스’까지 캐릭터들의 개성과 매력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씰벤져스의 리더이자 가장 용감 무모한 사고뭉치 물개 ‘퀸’은 장꾸력과 무모함뿐만 아니라 “더 이상 누구도 잃지 않고 맞서 싸울 거예요”라는 대사를 통해 바다의 무법자 상어 무리에 맞서 의리와 용감함까지 갖춘 캐릭터임을 예고한다.

이어 투덜이 경력직 요원이지만 씰벤져스의 선생님이자 터프함과 리더십을 겸비한 ‘클래거트’는 전기뱀장어 총을 든 채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여기에 멤버들 중 가장 허세가 심한 천하제일 자뻑왕 ‘제랄도’는 타이틀에 걸맞게 느끼한 머리스타일과 표정으로 다양한 연기를 발휘할 것을 예고하며 웃음 포인트로 작용할 전망이다.

도도함과 밀당력이 매력 포인트인 우아한 액션 여왕 ‘징’과 사차원이지만 비교 불가능한 천재력으로 씰벤져스의 기상천외한 무기를 만드는 괴짜 발명왕 ‘스위치’, 넘치는 식탐과 다르게 반전미를 뽐내는 엉뚱발랄 슈퍼 능력자 ‘베스’, 마지막으로 이들을 위협하는 악랄한 상어 ‘그라임스’까지 포스터를 통해 드러난 각 캐릭터들의 매력은 애니메이션에 대한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과연 이를 향한 씰벤져스의 소탕 대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물개 요원들의 용감 무모한 상어 소탕 대작전을 그린 코믹 액션 어드벤처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는 올 추석 메가박스 개봉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