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TL그룹]
[사진=HTL그룹]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HTL그룹이 지난 9월 5일부터 시작해 8일까지 상하이에서 열린 중국가구박람회 CIFF(China International Furniture Fair)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중국가구박람회 CIFF는 매년 3월, 9월 열리는 가구 전시회다. 매년 전세계 가구 업체들의 참가 및 참관으로 해마다 규모가 커지고 있어, 다양한 전시품목들을 확인할 수 있다. 실제 가구관련 산업의 신제품을 파악하고, 최근 산업동향 분석, 획기적 아이템 창출, 신 바이어 개척, 제품 프로모션, 고부가 가치 사업창출 등 다양한 기회를 접할 수 있는 자리다.

HTL그룹은 이번 중국가구박람회에서 소파 플래그십 홀 내 가장 큰 규모인 약 1천 평 규모로 브랜드 부스를 운영, 100종의 새로운 디자인과 소파를 선보이며 세계 각국의 바이어와 협력업체를 상담하는 성과를 이뤘다.

박람회에 참석한 HTL그룹은 1976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소파 전문 기업으로 영국, 이탈리아, 독일, 미국 등 전세계 52개 국가에 수출하며 글로벌 소파 시장을 이끌고 있다. 소파의 핵심이 되는 가죽 생산 공장을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약 2만 2천평 규모의 테너리에서 생산되는 가죽 생산량은 연간 300만 평 이상이다. HTL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는 독일 프리미엄 가죽소파 ‘도미실’을 비롯해 ‘패브리카’, ‘코리움’, ‘HTL’, ‘갤러리’ 등이다. 

최근 HTL그룹은 판교에 ‘도미실’의 1호 매장을 오픈하기도 했다. 30여 개가 넘는 다양한 도미실 소파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 매장이다. 현재 도미실 판교점 오픈을 기념해 4인용 소파와 1인용 리클라이너를 한정 수량으로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사진=HTL그룹]
[사진=HTL그룹]

HTL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CIFF 참석으로 다양한 거래선을 만나는 성과를 이뤘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겠다.”며, “또한, 이번 도미실 판교점 오픈에 이어 하남점, 부산점 등 전국적으로 브랜드 판매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