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이 가을 및 개강 시즌을 맞아 노랑통닭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노랑푸드]
노랑통닭이 가을 및 개강 시즌을 맞아 노랑통닭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노랑푸드]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가을 및 개강 시즌을 맞아 노랑통닭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노랑통닭은 10월 6일까지 약 4주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계(鷄)강 프리퀀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동안 제품 구매 인증을 통해 가장 많은 노랑통닭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누적 구매량에 따라 랭킹 순위가 결정되고, 상위 랭킹 고객에게는 경품을 지급한다.

제품 구매 인증은 노랑통닭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제품 사진과 영수증을 카카오톡으로 전송하면 완료되며 이벤트 기간 매일(주말 제외) 오후 6시 기준으로 노랑통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1위~50위까지 누적 판매 순위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 종료일인 6일에는 이벤트 기간 가장 많은 메뉴를 구매한 구매자의 최종 순위가 발표된다. 이후 누적 구매 순위에 따라 1위 애플 맥북 에어 15인치, 2위 애플 아이패드 에어 5세대, 3위 에어팟 맥스 블루투스 헤드셋 등 50위까지 경품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노랑통닭은 이달 27일까지 노랑통닭 인기 메뉴 3종 (후라이드 치킨, 알싸한 마늘치킨, 칼칼한 청양 치킨)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드 메뉴 ‘노랑칩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문 방식에 관계없이 주문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마리 주문 당 노랑칩스1개를 제공해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통닭 마케팅 관계자는 “개강시즌을 맞아 노랑통닭 1일 1닭을 즐기시는 진정한 치킨 마니아분들을 위해 유쾌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노랑통닭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유쾌하고 즐거운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랑통닭은 이달 중 KT 멤버십, 옥션, 인터파크 등과 연계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치킨 및 음료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이커머스 모바일 쿠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