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뮤직카우]
[사진=뮤직카우]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가수 송하예가 오는 11일, 에잇레코즈(8RECORDZ)의 프로젝트 앨범 ‘결심 프로젝트’의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음악 수익증권 플랫폼 ‘뮤직카우’와 세계를 아우르는 독보적 음악 콘텐츠를 제작하는 ‘에잇레코즈’의 합작 음악 프로젝트인 ‘결심 프로젝트’는 수많은 결심의 순간 속 내면의 고민과 갈등을 표현한 시리즈 앨범이다.

지난 7월과 9월에 발매된 황치열의 ‘결심 프로젝트 EP.1 : 잊을수록 지울수록 지날수록’과 ‘결심 프로젝트 EP.2 : 이혼해요’로 팬들의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송하예가 새롭게 참여한 결심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이야기 ‘사랑이라 쓰고 이별이라 읽어’는 행복했던 사랑 뒤에 필연적으로 찾아오는 아픔을 알면서도 반복해왔던 지난 날을 떠올리며 이별의 상처에 처연해진 마음을 호소력 짙은 보컬과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담아낸 곡이다.

독보적인 이별 감성을 보여주며 ‘이별 발라드 장인’이라는 수식어가 함께 하는 가수 송하예는 이번 신곡을 통해 더욱 더 깊어진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발라더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하는 동시에, ‘니 소식’, ‘새 사랑’, ‘그대를 알고’ 등 수많은 히트곡에 이어 또 한 번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황치열에 이어 송하예까지 대형 발라드 가수와 만남을 이어가는 8RECORDZ와 뮤직카우는 “결심 프로젝트의 새로운 주인공이 된 송하예가 보여줄 아티스트적 면모에 많은 관심 바라며, 향후 더욱 다양한 가수들과 신선한 작업을 통해 다가갈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문화생태계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결심 프로젝트를 함께하고 있는 뮤직카우는 “앞으로도 건강한 창작 환경 속에서 좋은 음원들이 더 많이 탄생할 수 있도록 꾸준한 지원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하예의 ‘결심 프로젝트 EP.3 :사랑이라 쓰고 이별이라 읽어’는 오는 9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