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항공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가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항공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여기어때가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항공데이’ 행사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전 10시 전 세계 항공권을 대상으로 선착순 50%(최대 10만원)를 할인한다. 항공사와 여행지 상관없는 폭넓은 혜택으로 해외여행객의 입맛을 맞춘다는 계획이다.

여기어때는 근거리 해외여행객에 맞춰 오후 1시 선착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여기어때는 6일과 13일은 동남아행 티켓을, 20일과 27일은 일본행 항공권을 4만원씩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벤트는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의 항공권만 포함했다.

오는 20일 제주 등 국내여행 대상 행사도 준비됐다. 티웨이항공과 함께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 항공권을 편도 당 5000원씩 세일한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 △해외 숙소 15% 할인 쿠폰 △국내 숙소 7% 할인 쿠폰 △국내 렌터카 20만원 할인 쿠폰팩 등을 제공해 ‘원스톱 여행’을 지원한다.

윤종민 여기어때 모빌리티팀장은 “긴 연휴를 앞두고 국내외 여행을 탐색하는 이용자가 늘고 있다”며 “항공권부터 숙소까지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가격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여기어때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