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랩과 콜린스가 협업해 한정판 인센스를 출시한다. [사진=비비랩]
비비랩과 콜린스가 협업해 한정판 인센스를 출시한다. [사진=비비랩]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린스’와 협업해 한정판 인센스 ‘비비랩 뷰티베이스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비랩은 최근 리브랜딩 단행 후, 베이직 라인에서 내 일상의 루틴이 되는 이너뷰티라는 의미를 담아 ‘데일리 루틴(Daily Routine)’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내세웠다.

이번에 선보인 ‘비비랩 뷰티베이스 에디션‘ 또한 데일리 루틴 콘셉트의 한정판 굿즈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계한 굿즈를 통해 일상에서 비비랩이 추구하는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비비랩의 신규 타깃 확장 및 브랜드 이슈화를 위해, 2030세대가 열광하는 브랜드인 콜린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콜린스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인센스 스틱과 홀더, 트레이가 결합된 올인원 인센스라는 실용성을 앞세워 인센스의 대중화를 이끈 브랜드이다.

비비랩은 MZ세대를 중심으로 기분전환 및 심신안정을 위한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센스 굿즈를 통해 새로운 소비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비비랩 뷰티베이스 에디션’은 비비랩의 새로워진 브랜드 컬러인 ‘퍼플’과 ‘옐로우’를 바탕으로 플라워 패턴의 디자인이 적용됐다. 케이스 커버 중앙에 신규 슬로건인 ‘뷰티베이스(Beuaty Base)’가 각인되어 있는 것이 눈에 띈다. ‘뷰티베이스’는 아름다움을 생성하고, 지탱하는 ‘아름다움의 근원지’를 의미한다.

인센스 향에도 비비랩이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를 담았다. '데일리 루틴'을 통해 '심신 안정'이 가능하도록 비비랩만의 ‘모스우드(MOSS WOOD)’향을 기획했다. 해당 향은 라벤더, 바질, 클로브 잎이 함유되어 차분하면서 유니크한 향을 통해 편안함을 전달한다. 비비랩 뷰티베이스 에디션은 비비랩 로고가 담긴 사각 틴케이스와 슬리브, 제품 커버, 인센스 스틱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선보인 ‘인센스’는 오는 9월 10일까지 뉴트리원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열리는 ‘어썸한 어텀, 뉴트리원 가을맞이 프로모션’ 행사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인텐시브 라인 3통 또는 6통 패키지 구매 시 선착순으로 1개씩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 뉴트리원 자사몰, 카카오톡선물하기, 11번가, G마켓, 옥션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비비랩 브랜드 관계자는 “비비랩이 추구하는 ‘데일리 루틴’ 콘셉트를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계한 굿즈인 ‘비비랩 뷰티베이스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한정판 인센스 굿즈가 선사하는 모스우드향과 함께 차분하고 편안한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