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송덕만 기자] 전남 고흥군이 4일 공직사회 청렴 분위기 조성 및 공직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자 소속 공직자를 대상으로 ‘2023년 고흥 향(香) 나눔 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고흥군]
[사진=고흥군]

이번 청렴 캠페인은 새로운 시작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는 9월에 청렴 문구가 담긴 고흥 생산품 유자 주스를 나눠주며, 다시 한번 청렴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갖고 청렴 문화 조성 및 청렴 실천 의지를 확립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청렴한 고흥! 구호와 함께 공영민 고흥군수는 청렴의지를 새긴 어깨띠를 착용하고 직원들을 대상으로 청렴 실천 의지 강조 및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에 적극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공직사회에 ‘청렴의 생활화’가 완전히 정착하도록 하겠다는 다짐으로 ‘갑질 근절, 청탁 금지, 부정부패 예방’참여 운동을 전개했다.

공영민 고흥군수는 "고흥 8품 중 하나인 유자로 만든 유자 주스 나눔을 통해 직원들에게 고흥 생산품을 널리 알리고, 직원들과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한 것에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이렇게 호응이 좋은 캠페인을 지속 실시할 예정이며 공직자들과 함께‘청렴한 고흥’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