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대구경북취재본부 권병건 기자] 경상북도 의성군이 추석 명절을 맞아 의성군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 의성장날에서 9월 4일부터 30일까지 추석맞이 특별기획전을 연다.

경상북도 의성군이 추석 명절을 맞아 의성군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 의성장날에서 4일부터 30일까지 추석맞이 특별기획전을 연다.[사진=의성군]
경상북도 의성군이 추석 명절을 맞아 의성군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 의성장날에서 4일부터 30일까지 추석맞이 특별기획전을 연다.[사진=의성군]

이번 의성장날 특별기획전 기간 동안 제1회 의성세일페스타와 병행해 전 품목 최대 20% 할인 및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 쿠폰 지급, 무료배송, 신규 회원 1만원 할인쿠폰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추석 기획전은 의성군을 대표하는 마늘, 사과, 복숭아, 의성마늘소, 쌀, 가공식품 등 25개 품목 30여개의 추석선물용 이다.

또 상품에 대해 별도의 카탈로그를 제작해 각종 행사 및 온라인 SNS 뿐만 아니라 유관기관 및 단체, 일반시민 등에 배포해 홍보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올 추석 선물은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과 소중한 분들에게 우리 군의 신선하고 우수한 농특산물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해 마음이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8월부터 시작한 제1회 의성세일페스타는 8월말 현재 3억800만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최근 2년 평균 대비 52% 향상된 매출 실적을 달성해 소비자와 농가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