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이 오는 6일까지 트러블 케어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올리브영에서 매년 3회 진행하는 대형 프로모션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이 오는 6일까지 트러블 케어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올리브영에서 매년 3회 진행하는 대형 프로모션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동아제약]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동아제약이 오는 6일까지 트러블 케어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올리브영에서 매년 3회 진행하는 대형 프로모션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파티온은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크림, 바디워시 등 주요 제품을 잇따라 올리브영에서 선보이고 올 한 해 동안 꾸준히 올리브영의 프로모션 브랜드로 선정돼 트러블 케어브랜드로서 긍정적인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번 행사에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대용량 기획세트(본품50ml+증정품15ml)’와 ‘노스카나인트러블 크림 기획세트(본품 45ml+증정품 5ml+세럼15ml)를 각각 최대 27%·3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최근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협업해 출시 3분 만에 1억 매출을 돌파한 신제품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앰플’도 이번 올리브영 행사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앰플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앰플은 얼룩덜룩한 트러블 흔적을 개선하는 제품으로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 등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를 70% 함유했다. 

제품 테스트 결과 7일 사용 시 얼룩덜룩한 3색(빨간색, 노란색, 갈색) 톤을 개선하는 효과를 입증했고, 노스카나인 세럼과 병행 사용 시 일주일 만에 칙칙한 피부톤 개선 효과를 보였다.

파티온 동아제약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크림 기획세트와 신제품 트러블 흔적 앰플로 피부 고민 솔루션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