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추석을 맞아 ‘추석 예약선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카카오]
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추석을 맞아 ‘추석 예약선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카카오]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추석을 맞아 ‘추석 예약선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카카오는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추석 선물을 여유 있게 준비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에게 할인 혜택과 예약 발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늘부터 1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선 한우, 홍삼, 참치, 햄 선물세트 등 인기 추석 선물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특히 △정관장 활기력 부스터 △동원참치·햄 선물세트 △농협안심한우 1등급 선물세트 △에스티로더 5만원대 갈색병 등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엄선한 추석 선물을 사전예약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카카오페이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10% 즉시 할인(최대 1만 원)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0일까지 사전예약을 마치면, 18일에 수신인에게 카카오톡 선물 메시지가 전송된다. 수신인이 주소지 입력을 마치면 선물이 순차 배송된다.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추석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준비할 수 있고, 받는 사람은 추석 연휴 전 빠르게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명절 연휴 직전 명절 선물을 고르고 선물 메시지를 보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추석 예약선물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선물을 구매하고 여유 있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