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아이오(EIIO)]
[사진=이아이오(EIIO)]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저자극 코스메틱 브랜드 이아이오(EIIO)가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하는 올리브영 대규모 정기 프로모션 ‘9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아이오는 일주일 간 진행되는 올영세일에서 ‘웰링 워시 오프 팩’ 시리즈와 ‘트루 시카밍 토너 패드’ 제품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41%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특히 ‘웰링 워시 오프 팩’은 최근 피부 컨디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각기 다른 원물을 함유해 진정·수분 / 생기·브라이트 / 보습·영양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3종으로 라인 업을 확장하며 런칭과 동시에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 바 있으며, 신제품인 ‘웰링 워시 오프 팩 페탈’, ‘웰링 워시 오프 팩 그레인’까지 이번 올영세일에 포함된다.

[사진=이아이오(EIIO)]
[사진=이아이오(EIIO)]

또 ‘트루 시카밍 토너 패드’는 제주산 병풀추출물과 병풀에서 유래된 미백 특허 성분 ‘MadeWhite’가 배합돼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비건(Vegan) 스킨 케어 제품으로, 100% 자연 유래 목화솜 원단을 사용한 소프트한 촉감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 이후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덕분에 9월 올영세일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올영세일 기간 동안 합리적인 쇼핑을 통해, 이아이오와 함께 환절기에도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