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 포스터. [사진=퍼스트런]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 포스터. [사진=퍼스트런]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코믹 액션 어드벤처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가 오는 추석 연휴 극장 개봉을 확정 지으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추석 연휴 극장 개봉을 확정한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는 바다 세계를 지배하는 빌런 상어로부터 바다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뭉친 최고의 물개 특수요원 ‘씰벤져스’의 무모하고도 용감한 도전을 그린 코믹 액션 어드벤처다. 

여기에 바닷속 무법자 최강 빌런 상어 무리로부터 바다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나선 물개 요원들의 스펙터클한 합동 작전은 먹이사슬을 뒤집는 신선하고 코믹한 설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합지졸 물개 요원들이 스파르타(?) 훈련을 통해 바닷속 히어로로 점차 변신해 나가는 모습은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펼치는 우당탕탕 상어 소탕 대작전을 지켜보는 내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신비롭고 광활한 바다 세계를 마치 체험하는 듯 생동감 넘치게 그려내 화려하고 버라이어티한 수상 액션의 쾌감까지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 뿐만 아니라, 상어 무리에 맞서 무모한 도전에 나선 물개 요원들의 모습을 통해 다 함께 뭉치면 못할 게 없다는 우정과 팀워크의 메시지까지 담고 있어 어린이 관객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웰메이드 작품으로 눈길을 끈다.

공개된 포스터는 씰벤져스 요원들과 이들을 위협하는 바다 세계의 무법자 상어의 모습을 통해 씰벤져스에게 펼쳐질 좌충우돌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씰벤져스의 리더이자, ‘상어 소탕 대작전’이라는 용감 무모한 계획을 세운 사고뭉치 물개 ‘퀸’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투덜이 경력직 요원 ‘클래거트’, 엉뚱발랄 슈퍼 능력자 ‘베스’, 천하제일 자뻑왕 ‘제랄도’, 액션퀸 ‘징’, 그리고 문어 슈트를 착장한 괴짜 발명왕 ‘스위치’까지 6인 6색 물개 요원들의 면면을 엿볼 수 있어 개성 넘치는 씰벤져스의 매력과 이들이 만들어 가는 유쾌한 케미스트리와 팀워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코믹 액션 어드벤처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는 올 추석 메가박스 개봉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