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남동부취재본부 최태희 기자]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9월 한가위를 맞아 민관협력 배달앱 누비고가 ‘다함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한 달 동안 배달앱 누비고에서 2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모바일 누비전 2만 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하는 행사이다. 결제금액에 따라 5천 원에서 2만 원까지 차등 지급되며 횟수 제한 없이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9월 신규 가입고객 첫주문인 경우는 2만원 이상만 결제하면 특별히 1만 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다만, 이번 이벤트는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는 한가위 및 대한민국 동행축제에 맞춰 소비 촉진을 위해 역대급 할인이벤트를 마련하였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소비가 촉진되어 소상공인의 매출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누비고는 소상공인들이 입점비와 광고비 없이 배달 중개 수수료로 결제금액의 2%만 내면 되는 착한 배달앱으로 누비고가 활성화되면 소상공인의 부담이 경감될 수 있다.

나재용 경제일자리국장은 “경기침체로 어려운 시민들과 소상공인들이 다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배달앱 누비고가 보다 활성화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와 별개로 누비고에서는 할인 판매된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 누비전과 경남e지가 사용 가능해 소비자가 누리는 혜택이 더 크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