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이 극한특가로 LG생활건강편을 선보인다. [사진=옥션]
옥션이 극한특가로 LG생활건강편을 선보인다. [사진=옥션]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옥션은 28일 단 하루 ‘극한특가’로 LG생활건강편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극한특가는 24시간 동안, 옥션 사이트 내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을 하나의 파트너사 제품으로 가득 채우는 프로모션이다. 오픈마켓의 경우, 통상 하루에도 수많은 브랜드의 기획전이 열린다는 점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형태의 프로모션인 셈이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극한특가 프로모션의 첫 파트너사로 참여한 곳이기도 하다. 지난해 10월 행사에서 평소 매출의 50배가 넘는 큰 성공에 힘입어 두번째 프로모션에 나선 것. 

이번에는 생활용품, 생필품 및 헤어/바디케어 인기 브랜드에, 상품 수도 더욱 확대해 지난해 매출 기록 경신에 도전한다. 대표 특가 상품으로 닥터그루트 스칼프 쿨링샴푸700ml, 유시몰 미백치약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이 외에도 270여개 특가딜 상품을 공개한다.

하루동안 옥션의 모든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만큼, 강력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1만원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ID당 10장 지급한다. LG생활건강 브랜드 제품이라면 모두 적용 가능하다.

여기에 브랜드에 따라 15~20%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는 브랜드 쿠폰도 제공한다. 카드사 할인도 준비했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통해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000원까지 적용되는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모든 할인을 적용하면 총 3단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추석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도 진행한다. 60여개의 LG생활건강 인기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구매한 상품은 9월 11일에서 12일 사이 순차 발송 예정이다.

오대영 옥션 TF팀 팀장은 “LG생활건강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상품과 독보적인 혜택을 선보인다”며 “국민템으로 불리는 인기 상품을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