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SC제일은행]
[이미지=SC제일은행]

[이뉴스투데이 김영민 기자] SC제일은행은 4년 만에 개최되는 마블 테마 러닝 행사 ‘2023 마블런(Marvel Run’)’ 개최를 맞아 오는 9월 15일까지 고객 500명에게 ‘마블런 참가자 Lite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포털사이트에서 ‘SC제일은행 마블런’을 검색해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일EZ통장 △e그린세이브예금 △외화보통예금 중 1개 이상의 상품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마블런 참가자 Lite 패키지를 증정한다.

Lite 패키지는 캡틴 아메리카 참가자 티셔츠와 참가권(배 번호표)으로 구성된다. 패키지를 받은 고객은 ‘마블 히어로’팀 중 하나인 ‘팀 캡틴 아메리카’의 일원으로 마블런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마블런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마블(Marvel) 테마 달리기 이벤트로 오는 10월 15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개최한다.

여의도공원에서 출발해 서강대교를 건너 반환점을 돈 뒤 여의도공원으로 되돌아오는 10km 가량의 코스로 구성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