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상시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가 상시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여기어때가 상시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여기어때 앱 이용 경험이 없는 친구를 초대하면 본인과 초대한 친구 모두 최대 1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먼저 기존 회원의 초대로 신규 가입 시 총 1만5000원의 쿠폰 혜택을 받는다. 초대 링크를 통해 가입하거나, 가입 후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국내 숙박 전용 5000원 쿠폰과 해외 숙소 전용 1만원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다른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친구를 초대한 기존 회원도 동일하게 최대 1만5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초대한 친구가 가입 후 60일 이내에 국내 숙소를 체크아웃하면 5000 포인트, 해외 숙소를 이용하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국내와 해외 숙소 각각 1번씩 적용된다. 새로운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혜택을 계속 누릴 수 있다.   

신규 이벤트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3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하면, 무료 아이패드 증정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본인의 초대 코드로 가입한 친구가 3명 이상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호근 여기어때 마케팅실장은 “하반기에도 계속 이어지는 여행 수요에 대비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여기어때 앱을 새롭게 경험해 보는 분들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여기어때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