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쇼킹 익스프레스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쇼킹 익스프레스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유통업계가 주말을 겨냥한 대규모 할인전에 돌입한다. 각종 라이프스타일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데 이어, 무더운 여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공연·전시 상품 소개도 이뤄져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먼저 SSG닷컴은 13일까지 일주일간 ‘쇼핑 익스프레스’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패션, 뷰티, 가전 등 총 500억 물량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아디다스, 푸마의 여름 이너웨어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인기 스포츠 브랜드의 샌들, 래쉬가드와 같은 여름 상품도 최대 45% 할인한다. 삼성전자의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 필수 가전은 최대 32% 할인 판매하며 익일 배송 및 빠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먼데이문 썸머 뷰티 위크도 진행한다. 해외 브랜드의 여름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엄선해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며 “여름에 필요한 상품을 좋은 가격에 장만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파크쇼핑이 인싸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인터파크쇼핑]
인터파크쇼핑이 인싸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인터파크쇼핑]

인터파크쇼핑은 매월 둘째 주를 전 상품군에 걸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인싸위크로 지정했다. 인싸위크는 ‘인터파크쇼핑은 싸다’는 의미로 MZ세대의 신조어 인싸와 동음으로 네이밍했다. 

인싸위크의 특징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쇼핑할 수 있는 모바일 환경의 쇼핑에 최적화됐다는 점이다. 모바일앱 전용 쿠폰을 제공해 최대 5000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앱 전용 특가 코너도 매일 진행된다. 또 요즘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제품들을 엄선해 온라인 쇼핑에 드는 시간과 피로도를 대폭 줄여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일 오전 10시 모바일앱에서 열리는 ‘인앱 특가’는 예고된 요일별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어 매일 방문하는 재미를 더했다. ‘원픽 인싸템’ 코너에서는 요일별로 상품군별 대표 인기 상품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인싸위크는 모든 상품군이 참여하는 통합 프로모션으로 가격과 상품 경쟁력 등 모든 역량을 쏟아부어 최고 수준으로 야심 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위메프가 썸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썸머 블랙프라이데이] 
위메프가 썸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썸머 블랙프라이데이] 

위메프는 썸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피부 진정템 등 시즌 인기 상품들을 최대 91% 할인 판매한다.

설화수·종근당건강 등 총 154개의 주요 뷰티·헬스케어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위메프는 햇볕에 그을린 피부를 케어 해주는 ‘애프터 바캉스 뷰티템’의 수요가 늘고 있는 점을 반영, 날짜별로 주요 상품들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설화수 클렌징 오일 기획세트’를 선착순(300개 한정) 행사가 판매한다. 또 매일 5000원 할인 쿠폰(1만원 이상 구입 시)도 선착순 지급해 알뜰 쇼핑을 돕는다.

위메프 관계자는 “썸머 블랙프라이데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참여 브랜드와 할인율 모두 역대급으로 기획했다”라며 “일부 상품은 파격적인 가격으로 한정 판매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티몬이 오늘의 컬쳐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티몬]
티몬이 오늘의 컬쳐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티몬]

티몬은 ‘오늘의 컬쳐’ 기획전을 상시 열고, 공연·전시·체험 등 100여개의 다양한 상품들을 엄선해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

특히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실내에서 관람할 수 있는 문화생활 상품을 중점 큐레이션 했다. 또, 단독 특가, 무료 예매 수수료 등 특별 혜택을 전하고 상품별,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전용 쿠폰도 선착순 제공해 고객들의 알찬 나들이를 지원한다.

먼저 이번주 대형 뮤지컬들의 비지정석 티켓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모차르트! 1인 관람권(B석 기준, 4만9000원~) △레베카 1인 관람권(A석 기준, 5만6000원~)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대작들을 특가에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당일 구매 후 바로 사용 가능한 전시 상품들도 있다. 안녕 인사동 썸머 전시 1인 패키지를 최대 43% 파격 할인가에 내놓는다. 컬러풀뮤지엄과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생일 기념전을 동시 관람할 수 있는 실속 상품으로 8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티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나들이 코스를 고민하고 있다면 티몬이 놀라운 가격과 혜택에 제안하는 인기 공연, 전시 상품들을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알찬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탄탄한 상품 라인업과 티몬만의 혜택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