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초이락컨텐츠컴퍼니]
[사진=초이락컨텐츠컴퍼니]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완구 세트를 구입 시 god 티켓을 덤으로 얻는  ‘ㅇㅁㄷ 지오디 콘서트 티켓 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오는 17일 오후 2시 초이락샵에서 열리며, 다음달 9일 오후 6시 30분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되는 2023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와 연계해 마련됐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ㅇㅁㄷ 지오디’에 관심을 가진 연령층이 어린아이와 함께 있다는 점에 착안해 최신 대형합체 완구인 헬로카봇 ‘사파리세이버’와 랜덤 기어 울프스톰, 랜덤 기어 블래스트 드래곤을 묶은 완구 세트를 17만 6000원에 준비했다.

‘ㅇㅁㄷ 지오디 콘서트 티켓 Dream 이벤트’로 판매하는 완구 제품은 400세트 한정이어서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이벤트를 기획한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 이벤트는 god에 추억을 가진 부모와 어린아이들에게 모두 만족을 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 혜택이 큰 ‘ㅇㅁㄷ 지오디 콘서트 티켓 Dream 이벤트’를 이용하기를 바란다”면서 “온라인상에서 선착순 판매가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되기 때문에 서두를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