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수도권취재본부 권오경 기자]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이 운영하는 성동구립무지개도서관에서는 아카펠라 그룹 ‘아카시아’의 ‘사계절로 떠나는 동요여행’ 공연을 성동책마루에서 오는 31일 낮 12시에 개최한다.

사계절로 떠나는 동요여행 포스터. [사진=성동문화재단]
사계절로 떠나는 동요여행 포스터. [사진=성동문화재단]

이번 공연은 성동구립무지개도서관이 지역주민이 지역문화와 예술에 더 쉽게 접근하고 공공도서관 이용률을 장려하기 위해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일환으로 진행되는 문화공연이다.

악기 없이 목소리와 화음으로 노래하는 아카펠라 그룹 ‘아카시아’의 ‘사계절로 떠나는 동요여행’은 사계를 주제로 ▲고향의 봄 ▲퐁당퐁당 ▲가을길 ▲겨울바람 ▲징글벨, 루돌프 사슴코 등 연령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동요로 관객과 소통하는 무대로 꾸며진다.

성동문화재단 정원오 이사장은 “성동책마루는 구민들의 휴식과 소통의 장으로 마련된 열린 학습공간으로 조성된 문화공유공간에서 동요 아카펠라 공연으로 모두가 공감하고 즐기는 소중한 추억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공연은 별도 신청 없이 성동책마루에서 낮 12시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성동구립무지개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성동책마루(02-2204-6496)로 문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