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건강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지마켓] 
G마켓과 옥션이 건강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지마켓]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5일까지 ‘건강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빅페스타는 시즌과 트렌드를 반영해 수요가 급증하는 상품군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월 정례 프로모션이다.

이달에는 최근 폭염, 폭우로 인해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것을 반영해 △건강식품 △건강/의료용품 △휘트니스/수영 △스포츠의류/운동화 ㅍ등산/아웃도어 △골프 등 관련 카테고리 상품 200여개를 특가 판매한다.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은 모든 행사 상품을 10%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일반회원에게는 동일 쿠폰을 매일 1장씩 제공한다.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행사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된다. 여기에 참여 브랜드 별로 최대 25%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매일 밤 12시, 최저가 도전 상품도 공개한다. 담당MD가 직접 가격 모니터링을 거쳐 선보이는 방식이다. 또 평일 저녁 8시마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각 라방은 다양한 사은품과 구매인증 혜택이 준비됐다. 

G마켓 관계자는 “특히 멤버십 회원은 무제한 할인쿠폰 등이 제공되기 때문에 평소 구매하고 싶었던 건강 관련 용품이나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키워드
#G마켓 #옥션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