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이 홈데코 전문기업 나라홈데코와 피로회복브랜드 ‘우루샷’을 활용한 골프 콜라보 굿즈 ‘우루샷 드라이버 커버’를 선보인다.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이 홈데코 전문기업 나라홈데코와 피로회복브랜드 ‘우루샷’을 활용한 골프 콜라보 굿즈 ‘우루샷 드라이버 커버’를 선보인다. [사진=대웅제약]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대웅제약이 MZ세대 골퍼들에게 피로회복 브랜드 ‘우루샷’을 알린다.

대웅제약은 홈데코 전문기업 나라홈데코와 피로회복 브랜드 ‘우루샷’을 활용한 골프 콜라보 굿즈 ‘우루샷 드라이버 커버’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에는 우루샷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기 위해 캐릭터 ‘우리’가 활용됐다. 앞서 대웅제약은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회복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곰을 닮은 우루샷 캐릭터 ‘우리’를 개발했다. 

이번 ‘우리’ 모양의 드라이버 커버는 우루샷을 연상시키는 초록 색상의 포인트가 강조돼 MZ 골퍼들이 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하고 필드 위 인증샷 소품 등으로도 쓰기에 제격이라는 것이 대웅제약의 설명이다. 아울러 드라이버의 헤드 크기 460cc까지 보호가 가능해 기능적 부분에서도 쓰임새가 넓다.

국내 피로회복 카테고리에서 선두주자로 떠오른 대웅제약 우루샷은 영타겟 소비자와의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앞서 우루샷 캐릭터 ‘우리’·‘네로’ 대체불가토큰(NFT)을 두 차례 선보인 바 있다.

또 최근 ‘메가필드 뮤직 페스티벌’에서 우루샷 프로모션 부스를 운영해 우루샷의 건강한 피로회복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이번 우루샷 드라이버 커버를 통해 스포츠 분야에서 MZ세대 골퍼들에게도 우루샷의 ‘건강한 피로회복’ 메시지를 새롭게 선보이고자 했다”며 “추후 우루샷 브랜드가 활용된 콜라보 굿즈를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시도를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우루샷 드라이버 커버는 나라홈데코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쇼골프 김포공항점과 도봉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우루샷은 대웅제약이 만든 ‘의약외품’ 피로회복제로, 약국·편의점·코스트코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나라홈데코 온라인몰에서는 드라이버커버와 우루샷 20T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