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이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푸드페어링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현대약품]
현대약품이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푸드페어링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현대약품]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현대약품이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푸드페어링 캠페인을 진행한다.

최근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특별한 한 끼에 집중하는 외식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음식의 맛과 풍미를 올려주는 음료와의 ‘꿀조합’을 찾는 ‘푸드페어링’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현대약품은 ‘푸드페어링’을 놀이처럼 즐기는 MZ세대 소비 트렌드에 따라 유튜버·소비자들과 함께 신제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와의 ‘꿀 조합 메뉴’를 찾는 푸드페어링 캠페인을 진행한다.

푸드페어링 캠페인 주제는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의 상큼한 맛, 탄산 가득 청량함과 잘 어울리고 맛이 배가되는 음식 조합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와의 소통과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900만 구독자를 보유한 ‘문복희’ 등 인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식과 함께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즐기는 유쾌한 장면들을 공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현대약품은 소상공인 식당들과 협업해 메뉴와 함께 제공되는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인증하는 SNS 음식 페어링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재미와 의미를 담아 다양한 음식과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의 하모니를 표현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식음료에서도 특별한 경험과 취향을 중요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와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만들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더욱 즐거운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