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의 웨지 브랜드 클리브랜드골프가 코리아 에디션 한정판 웨지를 28일 출시한다.
던롭스포츠코리아의 웨지 브랜드 클리브랜드골프가 코리아 에디션 한정판 웨지를 28일 출시한다.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의 웨지 브랜드 클리브랜드골프는 코리아 에디션 한정판 웨지를 28일 출시한다.

클리브랜드골프는 웨지 전문 브랜드로서 3년 동안 사용률 1위를 차지하며 골퍼들의 많은 선택을 받았다.

RTX6 집코어의 한정판 시리즈인 ‘마이 디자인 에디션’은 코리아 에디션과 스타, 머니, 밀리터리, 트럼프 총 5종으로 골퍼 취향에 맞게 자신만의 웨지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클리브랜드 RTX6 집코어 코리아 에디션은 헤드 백페이스에 태극 문양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레이저 처리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확보했다.

클럽 페이스에 19개 그루브 사이 수천개의 마이크로 그루브를 더해 페이스 전체가 빈틈 없이 그루브로 채워졌다.  제품은 이러한 특징으로 임팩트될 때 볼을 최대한 밀착시켜 움켜쥐는 접지력을 향상시켜줄 수 있다. 이를 통해 젖은 러프, 벙커, 필드의 어떤 상황에서도 골퍼가 구현하고자 하는 최적의 스핀 퍼포먼스와 함께 정교한 그린 공략이 가능하다.

RTX6 집코어 코리아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28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전 예약하여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RTX6 집코어의 헤드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만든 미니어처 디봇툴과 함께 클리브랜드 모자를 전원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 스릭슨 Z-STAR 볼 하프더즌(6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캐디백, 10명에게 보스턴백을 증정한다.

RTX6 집코어 코리아 에디션은 투어 사틴, 블랙 사틴 2가지 컬러이고 골퍼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52도, 56도로 출시된다. 샤프트는 다이나믹 골드 S200이며 그립은 골프 프라이드 투어 벨벳 풀러버 그립을 장착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