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몽키트래블]
[사진=몽키트래블]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태국 전문 여행사 몽키트래블이 제주항공과 ‘태국 늦캉스 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국내 여행객 수요가 많은 서울/부산 ↔ 태국(방콕/치앙마이) 왕복 항공권을 제주항공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방콕/치앙마이의 호텔과 투어 상품, 항공권을 할인해 준다. 

7월 26일 ~ 8월 8일 2주간 진행되며, 항공권 출발 기간은 8월 1일 ~ 10월 31일이고, 방콕 주요 호텔 (방콕 킴튼 말레이, 소방콕, 신돈 미드타운 등) 과, 치앙마이 주요 호텔(노보텔 치앙마이 님만저니허브 등)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방콕/치앙마이의 주요 인기 투어 상품도 10% 할인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의 태국 노선 편도 총액은 14만8200원부터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3만원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몽키트래블 관계자는 “최근 휴가철로 태국 여행 문의가 매우 많다. 특히 제주항공으로 항공편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의 태국 호텔/여행상품의 문의가 많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휴가 기간에 방콕/치앙마이 방문 예정이신 분들께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하였다”라고 말했다.

본 이벤트는 몽키트래블과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