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울산시와 워케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가 울산시와 워케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여기어때가 울산시와 워케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새로운 근무 형태로 인기를 얻고 있는 워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여기어때와 울산시가 함께 기획한 이벤트다.

여기어때는 워케이션을 목적으로 울산에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다음 달 9일까지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처는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롯데호텔 울산, 롯데시티호텔 울산, 신라스테이 울산,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리버사이드 울산, 다움 호텔 울산, 울산 에쉬튼 호텔 등 울산 지역 워케이션 호텔 8곳이다. 쿠폰은 다음 달 20일까지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체크인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다.

숙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숙소 이용 후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여기어때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호근 여기어때 마케팅실장은 “워케이션의 성지로 떠오른 지역의 공통점은 대표 먹거리와 퇴근 후 즐길 거리가 풍부한 곳으로, 울산이 대표적”이라며 “올여름 일과 바캉스를 함께 경험해 보고 싶다면 울산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