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이디가구]
[사진=레이디가구]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가구 브랜드 레이디가구에서 ‘멜로 수납 침대’를 출시한다. 멜로 수납 침대는 헤드 옵션에 따라 수납형, 확장형, 슬림형 세 종류로 아이의 안전을 고려해 침대 헤드, 풋보드, 안전가드의 모서리를 둥글게 마감했다. 

수납형은 머리맡에 터치형 LED 조명 바와 수납공간이 있는 유형이다. LED 조명 바의 은은한 빛으로 공간을 분위기 있게 연출할 수 있으며, 자기 전 소등을 위해 일어나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줘 편리하다.

조명 스위치는 터치형으로 점·소등 시 소리가 나지 않고, 길게 터치하면 밝기 조절까지 되어 활용도가 높다. 머리맡 측면의 수납공간은 특히 책을 꽂아놓기 좋은 높이로 제작됐다. 자기 전 아이에게 읽어 줄 동화책을 꽂아놓으면 매번 책장까지 번거롭게 오가지 않아도 되어 편하다.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다보 선반으로 제작되어 책 외에 다양한 물품도 보관할 수 있다. 

확장형은 머리맡 수납공간, 선반, 핀 조명, 2구 USB 포트로 구성되어 호텔에 온 것처럼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머리맡 수납공간과 선반엔 매일 사용하는 안경, 핸드폰, 책 등을 올려둘 수 있어 협탁을 별도로 두지 않아도 된다.

핀 조명이 있어 취침 전 침대에 앉아 독서를 하거나 영화를 볼 때 호텔룸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으며, 각도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기까지 하다. 보드에는 2구 USB 포트가 있어 스마트폰이나 전자기기를 충전할 때 별도의 멀티탭이 필요하지 않아 침실을 깔끔하게 연출 할 수 있다.

공간이 넓지 않은 경우, 콤팩트한 사이즈의 슬림형을 구비하는 것을 추천한다. 침대하부와 슬림한 헤드로 구성된 슬림형은 좁은 공간에도 여유 있게 들어가며 공간 활용성이 좋아 작은방에 사용하기 좋다.  

세 유형 모두 침대 하부가 19cm 높이의 서랍과 벙커 수납장으로 구성되어있어 수납력이 뛰어나다. 서랍에는 데일리로 자주 입는 티셔츠나 속옷, 양말 등을 수납하기 좋고, 벙커 수납장엔 이불과 캐리어 같은 자주 쓰진 않는 부피가 큰 물건을 보관하기 좋다. 볼레일로 제작된 서랍은 견고하면서도 부드럽게 움직여 한 손으로 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벙커 수납장 역시 고급 경첩이 부착된 도어 형태로 여닫기가 편하다. 

또한, 100% 국내 제작으로 통 깔판에 견고한 평상형 구조와 7cm 깊이의 매립형 풋보드는 침대와 매트리스를 흔들리지 않게 해 안정적이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보이지 않는 서랍 바닥 면까지 마감처리가 완벽하게 되어있고 서랍 사이의 틈으로 먼지가 들어가지 않게 제작되어 물품을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다. E0 등급의 엄선된 자재만을 사용하여 온 가족이 유해 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의 안전을 생각한 두 종류(E0 LPM, 쿠션형)의 안전가드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E0 LPM’는 E0 등급의 자재로 만든 환경친화적 마감 형태의 안전가드로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하며, 손에 닿는 모서리 부분을 둥글게 마감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쿠션형’ 패브릭 안전가드는 유럽이 인증한 ‘친환경 마크’ 오코텍스 원단을 사용해 피부가 약한 아이나 어른들 모두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색상 옵션은 화이트, 내추럴, 베이비핑크, 민트블루 네가지로 구성되어있어 아이의 취향과 인테리어 무드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침대 사이즈의 경우 슬림형은 슈퍼싱글(SS)과 싱글(S) 두 가지로, 수납형과 확장형은 슈퍼싱글(SS)로 준비되어 있다. 

출시 기념으로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제품 구매 시 방수 커버가 증정되며, 포토리뷰 작성 시  3만원이 증정된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멜로 수납 침대는 다양한 수납 공간과 안전성을 갖춘 키즈 침대로 자녀 방을 특별하게 꾸며주고 싶다면 주목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레이디가구의 ‘멜로 수납 침대’는 레이디가구 온라인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늘의 집을 비롯한 종합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레이디가구 마포 쇼룸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