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세]
[사진=사세]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사세(SASE, 대표 김광선)가 여름 ‘홈캉스족’을 위해 ‘세상에 없던 순살치킨, 사세 치킨가라아게 전 국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달 리뉴얼 출시된 사세 대표 순살제품 ‘치킨가라아게’에 한해 진행되며, 자사몰을 비롯해 전국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폭넓게 제공된다. 

자사몰과 홈플러스, 롯데마트, GS슈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사세 치킨가라아게 500g 1+1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마켓컬리, 위메프, 롯데온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사세 치킨가라아게를 14%부터 최대 50%까지 할인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자사몰은 7월 17일~8월 4일까지 ▲전국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에서는 오는 7월 26일까지 ▲전국 GS슈퍼에서는 7월 19일~7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사세 가라아게는 “세상에 없던 순살치킨, 사세 치킨가라아게’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리뉴얼을 통해 보편적인 순살치킨과는 다른 가라아게의 특장점을 극대화했다. 육즙 가득한 닭다리 살을 100% 사용해 부드러움을 살렸고, 마늘과 특제 간장으로 풍미를 더했다. 또한, 최적의 전분 배합으로 완성된 얇은 튀김옷은 기름 없이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도 갓 튀긴 듯 바삭한 식감을 전해준다. 이에, 아이들 간식과 어른들 치맥 안주로도 손색이 없으며, 밥 위에 올리기만 해도 훌륭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다. 

사세 치킨가라아게는 현재 판매 중인 500g 중량 외 300g, 1kg 중량도 출시 예정이라, 1인 가구부터 아이들과 함께 사는 다인 가족까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사세 김상구 B2C사업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남녀노소 좋아하는 닭다리 살과 사세만의 비법 레시피로 한층 더 부드럽고 바삭해진 치킨가라아게를 많은 소비자가 체험해 봤으면 하는 마음에 기획하였다”면서, “곧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찾아올 텐데, 시원한 할인 혜택을 담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부드럽고 바삭한 치킨가라아게와 즐거운 홈캉스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사세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