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피노키오 위대한 모험. [사진=영화 포스터]
극장판 피노키오 위대한 모험. [사진=영화 포스터]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애니메이션 <극장판 피노키오 위대한 모험>이 13일 개봉한 가운데 관람 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

 ◆ <눈의 여왕> 제작진과의 만남… 새롭게 그려낼 피노키오의 프리퀄 이야기

전 세계적으로 260개의 언어로 번역되며 세계에서 가장 많이 번역된 책 중 하나로 손꼽히는 명작 ‘피노키오’가 <눈의 여왕> 시리즈의 제작진들을 통해 새롭게 탄생된다.

<극장판 피노키오 위대한 모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떠나는 피노키오의 위대한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피노키오’의 새로운 모습과 더불어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 피노키오의 위대한 모험 시작

사람이 되기 이전의 ‘피노키오’가 사람이 되기 위해 위대한 모험을 떠나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바깥세상에 대한 호기심이 많았던 ‘피노키오’가 어느 날 우연한 기회로 서커스단과 함께 공연을 하게 되며 사람이 되고 싶다는 아주 특별하고 소중한 꿈을 품게 되는 계기가 스크린에 색다른 재미를 더할 것이라 기대를 모은다.

또한, ‘피노키오’의 위대한 모험에 그의 친구 ‘티볼트’가 함께 하며 진한 우정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매력만점 빌런들의 습격과 개성 넘치는 서커스단들의 공연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에 이목이 집중된다.

 ◆ 화려한 볼거리에 웃음과 감동 그리고 따스한 교훈까지

화려한 볼거리에 더해,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전 세대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특별하고 아주 소중한 꿈을 이루기 위해 모험을 떠난 ‘피노키오’와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각종 난관과 빌런들을 마주하는데, 이에 맞서 선보이는 스펙터클한 액션과 풍성하게 채워진 화려한 볼거리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충족 시켜줄 예정이다.

또한, 흥미진진한 모험 스토리에 더해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눈부신 성장 스토리로 따스한 감동까지 담아내어 올여름 방학 시즌 극장 나들이를 계획하는 패밀리 관객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처럼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 3가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자극한 <극장판 피노키오 위대한 모험>은 오늘 (13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